데일리백, 가성비 가방 추천! 올해의 가방 Luar의 ana백! 미국 패션디자인협회 어워즈 (CFDA award) 선정
2022. 11. 24. 17:07ㆍ이슈
이전글에서 안내드렸던 CFDA 어워즈 액세서리 부문에서 브랜드가 Luar 최종적으로 선정되었다.
https://imnottroll.tistory.com/27
LUAR (2022, 올해의 수상자, 올해의 가방!)
루아는, 브루클린에 기반을 둔 도미니카 출신 디자이너 Raul Lopez 의 자신의 이름을 딴 (Raul-> Luar) 브랜드로, 뉴욕이라는 도시와 도미니카 문화의 교차점에서 디자인의 영감을 받아 제작되며 두아리파, 숀 멘데스, 벨라 하디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카일리 제너, 켄드릭 라마, 리한나, 타이가 등의 셀 수도 없을 만큼의 셀러브리티들이 데일리로 들어 화제가 되는 브랜드이다! 그리고 CFDA 패션 어워즈에서 올해의 가방으로 선정된 LUAR의 ANA백!
시그니처인 Ana 백은 톱 핸들과 귀여운 사이즈의 하드웨어, 독특한 로고로 완성되며 LUAR는 현재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두 가지 사이즈로 제작된 Ana 백 단일 라인만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스몰 $265~ 라지 $395.
구매처는 루아의 오피셜 페이지 외, SSENSE 등의 리테일샾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
https://www.luar.world/search/bags
https://www.ssense.com/ko-kr/men/product/luar/black-small-ana-bag/11874741
에센스에선 현재 여성 상품에선 재고가 없고, 남성 섹션에서 확인하셔야하며 사이즈 디자인 등에 남/여 구분은 없다. 에센스에선 현재 15% 할인코드 (fw2022) 적용가능.
참고로 이전해에는 텔파가 올해의 가방으로 선정되어 여러분이 지금 알고있는 없어서 못사는 텔파가 되었다.
새로운 트렌드, 넥스트 텔파 Luar의 ana백! 인스타에 등장해 없어 못사기전, 먼저 만나보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