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가 3억? 만우절 특집, 거짓말 같은 발렌시아가 23FW 컬렉션 가격 일람

2023. 4. 1. 15:21이슈

 

 

*중요: 해당 정보는 반입시 부가되는 각종 세금 등이 포함되지 않은 단순 가격이며, 발렌시아가를 통해 공개된 가격이 아닌 발렌시아가의 일부 고객들에 의해 공개된 프리오더 가격이기에 정확하지 않을 수도, 정식 출시 시 달라질 수도 있다.

 

 

만우절이니 거짓말이겠죠?

 

 

(아마도) 아니다.

 

무슨 이유에서건 발렌시아가에서 드레스를 구입하실 의도가 있으시다면 집을 파셔야 한다 (물론 집이 있다는 가정하에).

.

 

드레스가 3억? 만우절 특집, 거짓말 같은 발렌시아가 23FW 컬렉션 가격 일람

 

 

세상에게 외면받았던 발렌시아가가 이제는 세상을 왕따시키기로 결정했다

 

 

해당 이슈는 한번 전달드린 바 있다.

 

몇 가지 이슈로 세상에게 왕따를 당하던 발렌시아가가, 그것에 분개한 발렌시아가는 범접할 수 없는 가격인상으로 이제는 세상을 왕따시키기로 결정하였다.

 

 

 

다시 한번 발생한 발렌시아가의 논란, 부츠가 1,000 만원? 비합리적인 가격 인상으로 또 다시 도마

아동 캠페인 논란을 딛고 새롭게 태어난 발렌시아가... 근데 가격 상태가? 지난 해 말, 아동 성착취 논란으로 한 차례 홍역을 치르며 전 세계적인 불매 운동을 마주했던 발렌시아가. 발렌시아가

imnottroll.tistory.com

 

 

거짓말보다 더 거짓말같은 리얼한 가격 인상 이슈에 민심이 흉흉해진 이후, 소심하게도 약 40% 정도의 가격을 인하하였던 발렌시아가이기에

 

이번 만우절을 맞아 그들의 거짓말같은 새로운 컬렉션의 가격을 다시 한번 더 살펴보고자 한다.

 

 

아니 천 쪼가리가 그래봐야 얼마나 한다고 ㅋㅋ
... 어?

 

 

먼저 문제의 드레스. 

 

 

발렌시아가의 이번 쇼에 피날레를 장식한 드레스

 

 

발렌시아가의 쿠튀르를 개량한 반 쿠튀르 제품이며, 가격은 한화로 약 3억 2천 5백만원 으로 알려졌다. 해당 드레스는 발렌시아가의 이번 쇼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디자인으로 극찬을 받았으나, 아마 정말 이 가격으로 나온다면 다른 의미에서 발렌시아가의 피날레가 되지 않을까 싶다.

 

 

딩처 천만원대 가격에서 가격을 인하했다

 

 

천만원대의 가격으로 여론의 직격탄을 맞았던 바이커 부츠는, 성난 민심에 뚜드려맞고 한화로 약 731만원으로 인하되었다고 한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발렌시아가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는 선글라스

 

 

다른 품목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벼운 가격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매번 매니아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선글라스의 가격은 한화로 411만원. 이제 발렌시아가의 선글라스는 백보다 비싸다.

 

 

구조적인 디자인의 데님

 

 

앞면을 덧댄 독특한 디자인의 데님의 가격은 한화로 약 320만원. 아무리 사고 싶어도 이 정도면 못사는 가격이다.

 

 

트랙수트

 

 

본인은 발렌시아가의 트랙수트를 100만원을 주고 사며 비싸다며 이를 갈았지만, 결과적으로 현명한 소비였다 (?). 발렌시아가의 겨울 컬렉션에 등장한 트랙수트의 가격은 한화로 약 398만원.

 

 

시즌 디자인인 부풀려지는 디자인의 아우터

 

 

이 웃기게 생긴 후디의 가격은 한화로 약 789만원, 공기를 넣어 부풀리는 장치가 안에 있기 때문에 비쌀수는 있지만, 이 정도면 후디를 사서 장치를 설치하는게 나아 보인다. 매칭된 카고 팬츠의 가격은 약 313만원.

 

 

??: 이래도 사?ㅋㅋ

 

 

같은 디자인의 푸퍼는 한화로 약 978만원. 음. 팔리려나? 아마 그래도 세상 누군가는 사지 않았을까 싶다.

 

 

해당 글은 발렌시아가를 비난하기 위한 글이 아니다.

가격 정보는 구글과 SNS에 떠 도는 정보를 취합한 것이기에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으며, 다르길 바란다.

 

아무튼 그냥 만우절이니까 웃자고 쓴 글이다.

 

하핫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