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1. 24. 17:07ㆍ발매
폴로 랄프로렌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빔즈와 뉴에라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 x 빔즈 (BEAMS), 뉴에라 (NEW ERA) 콜라보레이션 발매 / 예정
폴로 랄프로렌이 제안하는 새로운 클래식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폴로 랄프로렌의 거침없는 콜라보레이션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한때, 코로나의 여파와 트렌드를 쫓아가지 못한 클래시컬한 의상들로 브룩스 브라더스와 함께 파산 직전까지 갔던 랄프 로렌. 이 때문일까 최근에는 랄프 로렌의 산하 라벨들을 고급화하며 재정비하고, 우리에게 가장 대중적인 라벨 폴로 랄프로렌 또한 게임과 같이 분야를 넘나드는 다양하고 파격적인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리고, 이미 아메리칸 헤리티지와 빈티지한 아메카지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어 검증된 빔즈와 뉴에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다시 한번 꺼내들었다.
폴로 랄프로렌x빔즈, Navy & Gold 컬렉션
일본의 대중적인 편집샾으로 알려진 빔즈는 유통뿐만 아니라 빔즈 라벨의 다양한 PB상품을 선보인다. 빔즈의 상품들은 일본 고유의 기법인 패치워크 스타일과 아메리칸 클래식을 일본의 대중문화에 접목한 아메카지 상품들로 구성된다. 아메리칸 클래식이라는 교집합에서 만난 빔즈와 폴로 랄프로렌의 만남은 이미 수 차례 진행되어 검증된 바, 이번에도 겨울과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편안하고 클래식한 시즌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아이템은 2000년대 초에 폴로 랄프로렌에서 선보였던 클래식한 디자인을 빔즈가 재해석한 디자인들로 폴로 랄프로렌의 금장 로고가 들어간 네이비 아노락과 후디 셋업, 볼캡, 양말 총 여섯 종으로 가격은 2,750엔 부터 33,000엔까지 부담없는 가격대로 시작되어,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대비하기도 좋아 보인다.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은 11월 23일 지금, 빔즈의 해당 점포나 한국에서도 빔즈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다.
https://www.beams.co.jp/
포니 로고와 랄프 로렌의 그래픽이 들어간 뉴에라의 양키스 볼캡
랄프 로렌의 아주 미국적인 두번째 만남의 주인공은 뉴에라이다.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볼캡의 대명사로 불리며 사랑받고 있는 뉴에라의 볼캡, 이번 협업에서는 랄프 로렌이 오랫동안 사랑한 뉴욕 양키스에 대한 헌신을 담았다고 한다.
블랙의 하드웨어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볼캡은 전면부는 클래식한 양키스의 로고가 자수되어있으며, 캡 부분에는 필기체로 랄프 로렌의 시그니처 자수가 들어가 다소 지루할수도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다. 후면부는 폴로 랄프로렌의 아이코닉한 포니 로고와 함께 양키스의 자수로 완성되어 클래식하지만 재미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13,200엔, 볼캡 단품 가격으로는 조오금 가격대가 있으나 다소 밋밋할수도 있는 볼캡에 포인트를 주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썩 나쁘지 않은 가격이 되실수도 있겠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월 25일, 폴로 랄프로렌의 일부 점포나 폴로 랄프로렌의 오피셜 페이지 외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https://www.ralphlauren.co.kr/men/brands/polo-ralph-lauren?webcat=men%7Cbrands-rd%7Cmen-polo-ralph-laur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