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의 밀라노 패션위크 라이브 스트리밍 주소, 패션위크를 준비하는 브랜드들의 유형별 출사표: 구찌부터 조나단 앤더슨, msgm까지

2023. 1. 13. 19:40이슈

반응형

 

밀라노 패션위크, Men's 23FW

 

 

길었던 연말연시가 끝나고 한국 시간으로 오늘 (1월 13일) 저녁 10시부터 한해를 여는 가장 큰 행사, 밀라노 패션위크가 시작된다.

시작이 좋으면 끝도 좋은 법이지 않겠는가? 그렇기에 사실상 한해를 시작하는 가장 큰 행사로 모든 브랜드들이 공을 들이며 홍보를 하고 있는데, 이번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가하는 몇 가지 브랜드들의 독특한 출사표를 확인해보도록 하자!

 

 

밀라노 패션위크를 준비하는 브랜드들의 유형별 출사표, 구찌부터 조나단 앤더슨, msgm까지

 

 

GUCCI 구찌: 관심 유발형

 

 

???: 궁금하면 보든가~

 

 

독특한 질감의 패브릭을 촬용한 듯한 한장의 사진을 올린 구찌는 짧은 인사말과 함께 새로운 겨울을 위한 맨즈쇼를 알렸다.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구찌가 1빠로 공개되기 때문에, 한국 시간으로 오늘 (13일) 오후 10시에 구찌의 새로운 겨울 컬렉션을 확인하실 수 있다. 유튜브와 틱톡 등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미리 체크해보시는것도 좋겠다!

 

 

구찌가 알레산드로 미켈레를 쫓아낸 진짜 이유, 구찌사의 고민과 차기 디렉터에 대한 추가소식

* * * 해당글은 익명의 소식통을 통해 매거진에 입수되어 전해진 소식으로 본문에 적시된 내용들은 그럴수도 아닐수도 있다.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20년만에 구찌에서 '쫓겨' 났다 20년간 구찌 (Gucc

imnottroll.tistory.com

 

구찌의 경우, 지난 해 구찌를 지키던 요정 대모 알레산드로 미켈레를 짜른 이후 아직까지 별다른 소식을 전하지 않고 있어 구찌의 새로운 컬렉션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이를 지켜보며 염려하고 있다. 뭐 내 입장에서는 굳이 구찌를 걱정하냐 싶냐만은, 팬들의 입장은 또 다를 수도 있겠지. 

 

어쨌건, 미켈레를 내쫓았던 구찌의 파격적인 선택이 정당화되기 위해선 미켈레가 나간 이후의 첫 번째 시즌인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 유의미한 결과가 있어야 할터이다. 무언가 나오지 않을까? 발등에 불 떨어진 구찌의 새로운 컬렉션이 궁금하신분들은 함께 기다려보도록 하자!

 

 

1017 ALYX 9SM 알릭스 스튜디오: 관심 유발형 (???????)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는 디자이너 알릭스의 라벨 또한, 마찬가지로 오늘 공개된다. 갠적으로 지방시에서의 작업물보다 알릭스의 제품들이 더 이쁘게 나오는 듯. 

 

암튼, 구찌와 마찬가지로 알 수 없는 몇 장의 사진을 올린 알릭스의 출사표.

 

 

아 뭐요

 

 

...

어쩌라는걸까?

ㅋㅋㅋㅋ

 

뭐, 알릭스의 컬렉션도 오늘 새벽 시간에 실시간으로 중개될 예정이니 그의 말못할 사정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함께 기다려보시도록 하자!

 

 

Charles Jeffrey Loverboy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 셀러브리티형

 

 

독특한 디자인의 비니로 한국에서 급속도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 

 

아무튼, 신진 디자이너같지만 거의 업력이 10년 가까이 쌓여가며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언제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하다.

 

 

연예인이 최고야!

 

 

이번에는 영국의 배우 틸다 스윈튼과 함께 촬영한 몇 가지 스냅을 공개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틸다 스윈튼은 공개 석상에서도 찰리 제프리 러버보이의 의상을 입기도 하였는데, 둘이 꽤 잘어울리시는 듯. 아무튼 셀러브리티 마케팅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의 새 겨울 컬렉션은 현지 시간으로 일요일에 예정되어 있다!

 

 

JW ANDERSON 조나단 앤더슨: 아재 귀찮아형

 

 

최근에는 해괴한 짓들을 자제하며 다시 재궤도에 오르고 있는 로에베와 JW앤더슨의 조나단 앤더슨은 만사가 귀찮은 선공개형.

 

 

근데 이쁘다는게 함정

 

 

그는 밀라노 패션위크를 앞두고, 개상남자같은 "밀라노" 라는 한 단어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의 피스를 공개했다. 버클 디테일이 들어간 부츠는 그의 성의없는 홍보와는 별개로 상당히 관심이 가는 모습이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근데 저거 로에베 디테일 아닌가?

 

뭐 그의 자가 복제와 카피는 이번이 한 두번이 아니니 그냥 넘어가도록 하자! JW 앤더슨의 새로운 컬렉션은 남성복과 여성 컬렉션이 함께 공개되며 현지 시간으로 일요일에 예정되어있다!

 

 

MSGM 엠에스지엠: 아재 정성형

 

 

한국에선 꽤 고급스러운 마케팅으로 소비되다가 이제는 많~~이 가버린 MSGM 또 한, 밀라노 패션위크를 통해 새로운 겨울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왠지 카톡 프사도 꽃일거같애

 

 

실제로 이번 컬렉션을 홍보하는 가장 많은 피드를 올리며 관심을 구걸하고 있는 MSGM, 하지만 소개드린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컬렉션 피스나 컨셉 사진은 전혀 없이, 대부분 컬렉션이 진행될 현장의 사진을 담고있다.

 

약간 풍경 사진올리는 부장님같달까?

 

아무튼, 우리의 관심에서는 멀어지고 있지만 이 치열한 패션이라는 시장에서 아직까지도 꽤 선방하고 계시고 있는 MSGM의 새로운 컬렉션은 현지 시간으로 토요일 확인하실 수 있다!

 

 

밀라노 패션위크는 하단 링크와 유튜브, 틱톡 등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https://milanofashionweek.cameramoda.it/it

 

Milano Fashion Week FW 2023/2024

 

milanofashionweek.cameramoda.it

 

반응형